Noticias Khose Nuxco Solidario

martes, 23 de julio de 2013

출처 :. 엘 유니버설 컴. MX

출처 :. 엘 유니버설 컴. MX 멕시코 시티에있는 공포 성 노동자 악어의 턱 할당량을 충족하지 않는 매춘부의 운명이었다. 활동가들은 조폭이 Tenancingo에 안전 그물을 가지고 있다고 CAYMAN. Tenancingo, 틀 락스 칼라 드 술탄 산책처럼 살고 있습니다. (사진 : 일러스트 이스마엘 ANGELES) 노예 멕시코 시티에서 VIP 매춘을 통지 비디오 "캐딜락"축적 동네 불만 인신 매매 범위 화요일 2013년 7월 23일 OSCAR Balderas | 범용 4시 estados@elunviersal.com.mx 숙취 타이어와 앞 유리 택시에 붙여 악어 스티커 PRI의 국가 본부 앞에 주차 착색 창문, 소녀를 위해이 있고 통행을 추구하지 않는 것을 발표했다. 항상 하루의 돈을 수집하는 아침에 7시에 도착하지만, 경우까지 새벽? 오늘 아침처럼? 나쁜 소식의 선구자이다. 그의 존재 경고 12 젊음 그 죽음 택시를 인식하고 불행한 이유가 도착했는지 궁금합니다. 만 다이아나 함께 공유하지 않고 2 주 곰 왜 시간에 드라이버 부에나 비스타 그녀의 포주의 집에 성적 주자 안드레아, 23 세의 젊은 poblana은 개인적으로 설명 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있다 박 5000 페소. ? 당신이 말하거나 무엇을 전송 하시겠습니까? 힙합, 나는? 고용주를 소환 젊은에 드라이버를 명령했다. ? 'M 작업, 메모, 그것이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여자 나 클라이언트에 가져오고 내가 벌?, 그녀는 말한다,하지만 드라이버는 협상하지 않습니다. 모양 위협 세력 안드레아는 그녀의 동료의 눈, 차량에 얻고, Tenancingo, 틀 락스 칼라 두 시간 여행에 착수. 그의 이야기의 나머지는 다이아나?? Carnala를 다시? 안드레아는 시정촌에 알려진 것과 : 푸에블라 매질로받은 엘 카이만을, 별명, 에르네스토가 소유 4 층 저택을 들어갔다. 설명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 포주? 나는 그렇게 죽음을 이길 자신이 익숙하게되었던 이익을 얻지 못하고 불편했다. 사람들 Tenancingo는 안드레아가 폭행과 두 시간 동안 강간당한 말합니다. 3 월 14 시간 후엔, 2010 년 들어 본되지 않았습니다. ? 그것은 자신의 저택의 구덩이에서, 그녀의 집에있는 악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케이맨 그들은 그것을 호출합니다. ?? 때 그들이 당신에게 'm은 케이먼에 걸릴 것, 리터럴?? 당신은 악어를 삼진 다이애나를 판단합니다. ? 그리고 무엇 안드레아에게 무슨 일? ? 다이애나 물었다. ? 무슨 일이야? 동물 안드레아를 먹었다? 그의 친구, 그리고 떤다을 기억?. 나는이 이야기가 진짜 맹세하고,이 불행한는 처벌. Tenancingo의 술탄 에르네스토, 케이맨, 비만에 대하여 그것의 다섯 년간 전투를 위해 해당 계정 두께 홈으로 가슴에서 다리에 표시된 몸 황갈색, 섬유에서 악마의 화신이다. 머리가 갈색 또는 금발로 여러 번 도장되어 있지만, 그 기능 Nahua의를 지우거나 그의 얼굴에 표정을 부드럽게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 후자의 기능이 두드러 : 자신의 모습 정신을. 그는 화가 얻을 때, 그의 눈에 버너를 설정하고 경로에 모든 것을 파괴한다. 많은 이야기가 그에 대해 얘기 중, 자신의 기질을 묘사 :? 그것이라고 그 중 하나가 아내? 당신에게 문제를 제공, 종종 그의 검은 험머에 치여 개 짖는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푸에블라 틀 락스 칼라 사이에 길을 건너. 대응으로, 숙련 된 enamorador입니다. 그의 가족을 포기하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약속을 설득 대부분의 원주민 소녀, 구애 위치 보드에 럭셔리 SUV 공원, 버스 정류장, 멕시코 시티와 푸에블라의 쇼핑 센터를 실행하고의 약속과 그 전달 결혼식, 4 층 집, 비싼 가구, 트럭 및 정착 생활. 하지만 곧 미친 볼 거립니다 때, 에르네스토 통과, 캐이 신랑, 포주, 그들은 도시에서 머 시드와 부에나 비스타의 지역에서 매춘을하지 않으면 가족을 해칠 위협하거나, 장소에 푸에블라의 수도의 남쪽. 각 여러 택시 기사의 양이 매일 아침 수집, 박 5000 페소에 요청합니다. 인신 매매 엘리트와는 달리? 엘 유니버설에 의해 어제 게시?, 그는 조금 사치를 관심. 자신의 단골 손님이 경찰, 상인, 중산​​층 전문가들, 공장 노동자 밴, 차 또는 어두운 골목을 이동하는 방식으로 호텔 겁에 질린 여자와의 섹스 반 시간 동안 200 페소를 지불했다. 또한인가? 포주 Tenancingo, 틀 락스 칼라 드 술탄 산책, 그는 그의 아버지에 의해 제기 된 마을처럼 살아?. 사m 길이 누르면에 살고있는 여성의 불특정 다수를 살해 한 가정에 저장된 80 킬로, 무게보다는 파충류 : 그는 유명하게하는 방법을 발견 할 때까지 년 동안, 에르네스토는 중간급 포주였다 각 바이트에 980kg의 힘을 가진 턱이 그립. ? 악어 일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은 팬에 대한 소득 살아 이렇게, 수영장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을 죽이고 토막과뿐만 아니라 동물에 공급 하였다. 이것은 가장 악명이지만, 박람회 및 침례 돈을 가져다 또한 기본 떠나는 어린이를 후원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 년 전에? 구매 한 다이아나는, 말한다? 170 만 달러 케이맨에게 자유와 지금은 독립적 인 성 노동자 Izúcar 데 마타 모로스, 푸에블라입니다. 이야기는 잘 Tenancingo 인신 매매의 현상을 연구 한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2009, 전직 연방 MP와 인신 매매에 대하여 NGO 미국의 현재 대통령, 로시 오 로스코는 피해자의 적어도 다섯 사례를 문서화 케이먼. 허구하지 마십시오 ♦, 그것은 머 시드, 부에나 비스타, 멕시코의 도시에서 여자가 진짜 남자는 전국에 걸쳐 피해자가 두려움라는 문구와 함께 소녀를 죽이고? 악어를보고가는? . 그에 대해 얘기 한 피해자는 공포를 던져되었는지 악어를 삼킬에 대한 그녀의 동료??, 로스코 계정. 메리? 본명은 보안을 위해 생략?, 한 전 도시 공식 Tenancingo는 성적 착취를 생성 한 돈으로 금융 침례, 학교 눈금 및 축하를 위해 도시에 존경이 사람의 존재를 확인합니다. ? 그의 이름은 최근 몇 년 동안 더 강하게 들린다. 내가 처음 그에 대해 그리고 동물에 대한 Tenancingo의 옥수수가 여자가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있을 때 그것을 들었다. 그러나 공포 이야기로 계산 것이 아니라, 평범한. ? 매일 자신의 존재 너머. 통상의 여성을 위협하거나 취소하려면? 상품 악어를 참조하십시오? 없이 사용하는 경우. 그들은 쓰레기를 갖는 등 정상으로 볼 수 있습니까??, 포주에 대한 인터뷰를 제공하는 것은 틀 락스 칼라에서 개최되는 질문 마리아는 말합니다. 케이맨 그는 자랑스럽게 자신을 호출? 마지막? 포주? chingones의?. 네트워크는 해외 확장 90 년대 초부터, Tenancingo, 틀 락스 칼라는 포주의 세계 선두 주자이다. 그들은 그에게 전화? 포주의 온상?? 그리고 수십 년 동안 성적 착취에 대한 여성의 납치는 가족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단지 1만8천명이 마을에서? 단일 테이블 춤, 막대 또는 매춘 지역이 어디입니까? 가장 유명한? 포주를 형성? 누가 멕시코 시티, 푸에블라, 베라 크루스 (및 인근 지역), 타마 울리 파스, 치와와, 미국, 스페인, 영국과 같은 국가도에서 개최 된 강제 매춘에서 수익을 수집합니다. 첫눈에, 시청, 전망대, 교회, 시장 정원이 다른 곳. 그러나 그 거리 동안 설명 할 수없는 풍요의 풍경에 나타납니다 : 골드 도금 가장자리와 반사 유리 창문 셋, 넷, 5 층, 대리석 기둥 그리스, 조각, 천장의 저택 수십 안쪽으로 보는 집, 그러나 행인이 저택에서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이 토지와 성적 착취의 진행에 내장 속성, 나는에 전념하고있다 구? 추수 자신의 범죄를 위장 주민의 30 ~ 50 % 헌신 활동입니다 ​​... 여성?. 지역 사회 외부의 누군가가 가까이 볼 경우, 매 자신의 일을하고 있어요. 옥상에서 박수 즉시 마을에서 추방되어 낯선 사람을 발표했다. 그 범죄 세대에 관해서 기술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모두 처리하고 모든 시장에서 실을 거래 숙녀의 예배당 옆 과자를 판매하는 사람에게서, 인신 매매 네트워크에 속하는 간첩이다 세대. 그 여자가되고 싶은? Madrotas?, 어린이? 포주? 그리고 십대 자본의 사립 대학에서 법학 학위를 취득하기 때문에 인턴쉽 그들이 인생에서 성공 사례로 볼 케이맨 나되고 싶어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인신 매매를 방지하고 처벌하기 위해 법에 의해 위임 십팔년 감옥을 피하려고 많은 포주의 변호사입니다. 고객이 나올 때까지 거래 기록 치아, 삼키는 증인 때 그는 자신의 방어 준비가 생각이 대피소에 꼬리를 제공합니다. 그런 케이맨뿐만 아니라 풍부한 포주이지만, 하나, 존경, 호의 가학 수집? 기업가를 사랑?. 폭력 스타일, 연구원 오스카 몬티, 사회 인류학 연구 및 고등 연구 센터라는? 올드 스쿨?. 오히려 항상 사랑에 빠지는 것보다, 그 매뉴얼을 리조트? 포주를? 90 : 매립지에 묻어 죽이고, 협박, 납치하여 비밀 그리고 파충류를 구입 협박 자신의 스타일을 발견 남아있다. ?이? 포주가? 소위? 오래된 학교?,가 적은 있지만, 그들은 사람들에게 정체성을 준 사람이었다. 내부는 역할 모델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사랑, 사랑인가??, Berrueto 에밀리오 노즈, 인권 싸움 율리우스 Garces의 이사가 있습니다. ? 그들은 다른 포주 사이에 전설을 만드는 트로피로 자신의 폭력에 대한 벤치 마크 별명을 사용합니까??. ♦ 내가 당신을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 내가 무엇을 나에게 무슨 일? Carnala?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예금, 모든 것을 가져다가 내 자유를 구입하기 어려운했다. 케이맨 내게 오래된 못생긴거야해서 기회를 주었다 ... 제가 25 년, 당신은 말할 것? ? 것만 chambear 푸에블라에 와서 같이,이 일을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요청하지 않는 작은 장소를 발견? 포주?, 경찰에 대한 울 Nomas. 하지만 난 내 자신의 보스가, 그리고 난 내가 원하면 언젠가는 내 시간을 가지고 휴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일을 숙박을 원하십니까. 나는 침대에 내 생각? Carnala? ... 내가 큰소리 추측 모르겠지만, 내가 신뢰 한이고, 나는 그가 소리 질러 상상? Carnala 저를 도와, 내가 원하는이 빌어 먹을 악어를 던지고 미친?? 그리고 내가 생각? 아니 엄만, 내가 당신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나를 나쁘게 만들고, 저에게 뭔가를주고 내가 침대, 내 옷을 세탁, 산책,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뭔가? 중지해야 다이애나는 말합니다. 로시 로스코에 따르면, 연방 당국은 그에게 여러 번 잡기에 가까웠지만, 항상 이웃, 도시 관리, 심지어 국가 수준의 공무원의 도움으로 빠져 냈다. 얼마나 많은 피해자 피부 케이먼에 대한 것인가? 아무도 몰라. 도 로시 오 로스코, 에밀리오 노즈, 마리아? 'N'? 또는 다이애나. 그는 법률 학위를 중단 곳 금액은 자신의 저택의 벽을 만 알고있다. 그리고 더 뒤로, 당신은 완벽하게 자신의 무덤에있는 아무 물고기 꼬리의 힘 악어하지 않고 대기, 배고픈, 그의 주인에게 되돌아보고 알고 있습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